오늘은 제가 경험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실패 대해서 포스팅을 이어 가볼까 합니다. 저는 평소에 카카오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워서 도전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얼마 지나지 못해서 26주 적금 실패를 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되는건지 여러분들과 공유 하려고 해요.

kakao_bank

저는 1천원 증액으로 시작을 했거든요. 26주 적금 치고는 금리가 적진 않았던 것 같아요. 거뜬하게 해낼거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붓고 있었는데 자동이체를 해 놓고 넋을 놓게 있다가 나중에 알고 보니 이것 저것 카드 값 등이 모조리 빠져 나가서 통장에 돈이 1원도 없었던 겁니다. 고작 1천원인데..그래서 완전 당황했지요. 아마 저 처럼 당황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시진 않아도 은근히 계실 것 같아서 꿀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kakaobank

아마 많은 분들이 이 실패 라는 글자를 보고 26주 적금이 실패되었구나라고 생각 하셨던 것 같아요. 보통 계속 불입을 하다보면 몇 주차 실패라는게 뜨는데 그래서 끝나는거라고 생각이 들게 되는데요. 여기에 해결책이 존재합니다. 캐릭터는 어떻게 모을 수 있는지도요. 6주차에 실패하게 되면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는 그냥 한 주만 실패했다는 뜻이 아닐까요? 실패라는 글자가 보인다고 겁먹고 서둘러 해지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