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날씨 때문인지 건조함을 달고 살아서 그런지 늘 정전기 때문에 옷을 입을때 깜짝 놀랄때가 있습니다. 순간적인 정전기 때문에 진짜 어쩔 줄을 모르고 있다가 저도 정보들을 찾아서 확실하게 옷에 정전기 어떤식으로 없애는 것인가 알아봤는데 도움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옷에 정전기 없애는법 첫번째 방법으로는 레깅스, 스타킹 입을때 보통 그냥 입으면 정전기 때문에 이것저것 붙잖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레깅스랑 스타킹 위에다가 적정량의 바디로션을 발라주는데 이게 확실히 효과가 있더라구요. 이것만으로도 어느정도 옷에 정전기 없애는 효과가 있지만 TV에서 나온 방법도 같이 소개할까 해요!




  

가정 집에서 누구나 가지고 있는 분무기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그냥 분무기 빈통을 준비하신 뒤에 그 곳에 적절량의 물, 린스 섞어서 정전기 많이 발생하는 옷에 뿌려주면 정전기 완전 방지되고 여기에 하나의 꿀팁을 하나 더 얹어보겠습니다.



여기 분무기를 뿌린 뒤에 예쁜 향수를 딱 한 번 정도만 뿌리면 더 예쁘고 상큼한 향이 옷에 정전기를 완벽하게 방지하게 됩니다.



 

그리고 장기적인 방법은 아니지만 살짝 습한 곳에 두면 정전기가 잘 안생기고 세탁할때도 린스를 조금 첨가한다면 옷에 정전기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최종적으로 가장 중요한 옷에 정전기 방지하는 방법은 집안이 정전기가 없도록 적절한 환경이 조성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방법도 알아봐요.


댓글